갤럭시탭S 8.4 SM-T705C 4.4.2  LTE버전 입니다.

 

SM-T805C와의 차이점은 바로 화면 사이즈 입니다.

 

의뢰하신분은 안드로이드 어플 개발제작과, 커스텀롬을 만드는 일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

 

스마트폰 루팅을 못하는건 아니나 그동안 루팅하다가 2개정도 말아먹은 폰도 있고 (낸드플레시 고장, AS불가)

 

직접  루팅을 하다가 잘 안되서 바로 가지고 오셨습니다. 루팅을 하면 거의 금융어플이 안됩니다만.

 

다행히 건드리긴 건드리되 핵심부분은 건들지 않아서 조치를 취했구요.

 

일단 그냥 가지고 오시는게 좋은데 이것저것 다 해보다가 안되서 가지고 오는 경우가 안되는게 많습니다.

 

저도 한번도 안해본 모델이라 긴가민가 하지만 SM-T805C와의 전쟁 끝에 구글을 설치한 경험이 있다보니

 

저도 레벨업을 하네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를 끝냈으며 우리은행과 원터치 알림 그리고

 

해외폰을 어떻게 우리나라에서 써야하는지와 몇가지 주의사항 알려드리고 마쳤습니다.

 

뭘 좀 아신다는 분들이 더 위험합니다. 호기심이 많거든요.

 

저와 전투력 차이도 좀 납니다. 저는 산전수전 다 겪어봤지만  인터넷 보고 따라하다가 망가지면 보드갈이외엔

 

답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모르고 그냥 가만히 곱게 가지고 오신분들은 금방 끝납니다.

 

이점 아시고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SM-T700 계열도 구글 설치 가능하오니 이 글을 보신다면 다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의뢰 방법>

 

방명록에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이름, 모델명, 안드로이드 버전,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답변드립니다.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개인정보 노출됩니다)

 

<중국에서 구글, 페이스북, 카톡, 라인을 위한 VPN구축 의뢰 방법>

 

http://dna2k.tistory.com/167 참고하세요  오늘자로 AC68U 1대 보유하고 있으며 공유기값만 22만 입니다.

Posted by 준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