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GT-i9300 해외판을 국내화 작업을 실시하였습니다. 작업을 밥먹듯이 하다보니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설치한 OS버전은 4.1.2 젤리빈 이며 일부 게임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1) 화면을 위에서 아래로 훑으면 나타나는 상태바인데요. 멀티윈도우까지 적용되어 있습니다.

 2) 워크맨 음장모드까지 설치 했습니다. 이것 때문에 소니폰 사용하시는분들도 계시다는데 고급 이어폰으로 들으면 음질 정말 좋습니다.

 3) 티스토어의 경우 자꾸 업데이트하면서 설치 과정이 막히지만 그리 문제될건 없었습니다. 유/무료 다운로드 되고 온전한 설치 까지 모두 확인 했습니다.

 4) 일반적으로 해외판에 티스토어를 설치하면 3003에러나 각종 문제로 인해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5) 티스토어에서 파는 천원짜리게임은 삼성앱스에서 무료로 프로모션 풀릴때가 있습니다.

 6) 삼성앱스에서 무료로 잠시 풀렸네요 ^^

 7) 다운로드 됩니다.

 8) 홈화면 모습 입니다.

 9)리더스 허브도 마찬가지로 설치 됩니다.

 10) 설치를 잘못하거나 하면 튕기거나 에러나거나 여하튼 진입이 안되구요.

 11) 다운로드 및 구매가 온전하게 되어야 합니다.

 12) 지금까지 구매한 목록 입니다. 물론 무료구요 ㅋ

 13) 바로보기 누르면 책을 볼 수 있습니다. usb케이블 연결시 실행되지 않으므로 빼야 합니다.

14) 구매 성공시 메일 날라옵니다.  

15) 삼성앱스에서 받은 아스팔트7의 경우 게임용량이 커서 추가로 다운받게 됩니다.

 16) 게임 실행모습

해외갤럭시 시리즈 전문/티스토어/티맵/리더스허브 설치전문/벽돌복구/국내화작업/국내어플설치전문

 

<벽돌복구,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의뢰 방법>

 

방명록에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이름, 모델명, 안드로이드 버전,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답변드립니다.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개인정보 노출됩니다)

 

<중국에서 구글, 페이스북, 카톡, 라인을 위한 VPN구축 의뢰 방법>

 

http://dna2k.tistory.com/167 참고하세요 .

 

공유기 재고는 없습니다.

 

Posted by 준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