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블로그는 약 4개월전에 봤었고 중국과 한국을 오가시는 비지니스 직장인 이셨고

 

여의도에 계셔서 선유도역에 만나서 작업했습니다.

 

해킹시도, 루팅시도 없는 폰이라 약 30분간시도후 구글플레이스토어와 기업은행까지 모두 마쳤습니다.

 

4.4.2버전이라 그런지 잘 안되었지만 역시나 중국사람들을 거치지 않은 노루팅폰이라 바로 해결되었습니다.

 

어제 GT-N7102에 금융어플 깔아달라고 인천공항에서 차끌고 오신분은 한시간 동안 씨름해도 결국 설치 못하고 그냥 돌아가셨는데

 

(고새를 못참고 중국인에게 의뢰 했다가 멘붕, 시간만 날림. 나중에 SM-N9002 사서 다시 오시기로 함 )

 

이번 의뢰자는 루팅이나 해킹은 전혀 할줄 모르고 블로그만 보고 얌전히 가서 맡겨야 되겠다 해서 오셨습니다.

 

KT 유심을 쓰고 계셨구요. 바이두 마켓에서 받은 짝퉁 어플은 모두 삭제하거나 업데이트 하라고 전달했습니다.

 

비슷한건 많으나 진국은 따로 있습니다. ㅎㅎ

 

주의사항 알려드리고 마쳣습니다.

 

중국 삼성 갤럭시시리즈 전문가, 벽돌복구, 금융어플, 구글플레이스토어 설치, 듀얼심 전문

 

4.1.2, 4.3, 4.4.2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롬교체 전문, 국내어플 설치 전문

 

[플레이스토어 설치 의뢰방법]

 

방명록에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이름, 안드로이드 버전, 모델명,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답변드립니다.( 일반글의 댓글로 작성시 비밀댓글로 적어주세요)

 

반드시 메일주소를 꼭 남겨주세요.

(qq.com 163.com등 중국 메일은 발송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 다음, 엠팔, 지메일등 국내메일주소 적어주세요)

 

 

[중국에서 카카오톡, 라인, 구글, 지메일, 유튜브, 아프리카TV, 네이버 동영상, 페이스북 사용을 위한 위한

VPN서버 구축의뢰 방법]

 

http://dna2k.tistory.com/167 글 참고하셔서 공유기 포함 의뢰 , 공유기는 직접 준비해주시고 원격으로 구축 가능합니다.

 ASUS RT-AC66U로 VPN서버 구축시 예상비용  - 공유기값 16만, 원격 셋팅비 별도 잡으시면 됩니다.  

 

 

Posted by 준타
,

 

 

 

 

 

 

 

 

 

 

하스웰 리프레시 i5 4590T 입니다. i5 4570T가 듀얼코어 였는데 이번에 쿼드코어로 발업 했습니다.

 

CPU정보

http://ark.intel.com/ko/products/78928/Intel-Core-i5-4590T-Processor-6M-Cache-up-to-3_00-GHz

 

일반CPU에 배해서 저전력, 저발열이라 작은 초미니 케이스에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업체에서는 T모델 CPU를 이용 NUC나 초박형 모델, 베어본을 만들어서 내놓기도 하지요.

 

최근 U-NAS 4BAY에 4670T를 꽂아서 완천체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4670T에 비해 성능은 약간 낮지만 저발열이며 하스웰 리프레시 신상 입니다.

 

최근에 구축한 U-NAS BS-400 으로 구축기 http://dna2k.tistory.com/328


 

 

2015년 6월 2일 기준 재고 1가 있습니다. 구매원하시면 dna2073 골뱅이 네이버로 연락주세요


 

 

 

 

 

Posted by 준타
,

 

 

넷기어 R8000도 정식 발매가 되는것 같네요 ㅎㅎ

 

R7000 정식 발매 제품은, 11번가 , 펀샵, 오스테이션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R8000도 정식 발매 기념으로 오스테이션에서 공동구매할지도 모르겠네요

 

 

Posted by 준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