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중국판 갤럭시노트4 SM-N9100 듀얼심 모델 (연통, 이동 구분없이 나온 모델)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국민은행, 기업은행등 금융어플을 설치 했습니다.

 

한국분이며 중국에 7년 거주하시는분이라고 하는데 잠깐 나오신것 같구요..

 

망가져도 좋으니 한번 도전해 주세요 하셔서 공항에서 바로 오셨습니다.

 

도전 결과 성공이며 SM-N9100 듀얼심 모델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를 성공 했습니다.

 

기업은행은 실행이 안된게 아니고 지원하지 않는기기라고 떠서 고객센터와 통화하시면 된다고 알려드렸고

 

국민은행 깔아서 금융어플 이상없는것 확인했습니다.

 

주의 사항 알려드리고 마쳤습니다. 먼길을 오셨는데 보람있다고 하시면서 즐겁게 돌아가셨습니다.

 

 

 

N9100이 성공 했으니 N9106W, N9108V, N9109W도 구글 설치 가능합니다.

 

제 글을 정독하시는분들, 그리고 노트4가 되면 구매해서 오시겠다는분들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절대로 이것저것 건들고 오시면 안됩니다.  구매해서 바로 오셔야 합니다.   펌웨어는 4.4.4 입니다.

 

 

2014년 10월 9일 기준

 

[중국에서 카카오톡, 라인, 구글, 지메일, 유튜브, 아프리카TV, 네이버 동영상, 페이스북 사용을 위한 위한

VPN서버 구축의뢰 방법]

 

http://dna2k.tistory.com/167 글 참고하셔서 공유기 포함 의뢰 , 공유기는 직접 준비해주시고 원격으로 구축 가능합니다.

 

 ASUS RT-AC66U로 VPN서버 구축시 예상비용  - 공유기값 16만, 원격 셋팅비 별도 잡으시면 됩니다. (현재 재고 있음)

 

 ASUS RT-N18U로 VPN서버 구축시 예상비용  - 공유기값 16만, 원격 셋팅비 별도 잡으시면 됩니다 (10월12일 도착)

 

Posted by 준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