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중국에서 생활하시는 분이고  번호를 두개 쓰기에 SM-N9002를 사용하신분 이셨습니다.

 

중국에서도 구글 설치하는 업자가 있다고 알고 계시던데 ..중국 사람들이 하는건 해킹롬을 얹어서 하는 식이라

 

금융어플이 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처음부터 구글이 된다면  정교한 모조품인 경우가 많구요.

 

예전에 몇번 메일을 주고 받았떤 분인에 잠시 한국에 나오실일 있어서 구글을 설치 했습니다.

 

N9002는 우리나라에서는 WCDMA슬롯만 사용가능, 중국에선  GSM+WCDMA 중국유심 이동과 연통 심 사용가능하거나

 

GSM에  우리나라 심 꽂고 WCDMA에 연통심을 꽂아 한국번호, 중국번호가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KT전화기를 따로 쓰고 계셨는데 N9002는 KT나 SKT 3G유심 사용가능합니다.

 

구글지도 설치및 확인 영웅문(키움증권), 우리은행 설치후 이것저것 확인후 주의사항 알려드리고 마쳤습니다.

 

중국은 지도 서비스가 엉망이라 지도가 필요하신분들은 반드시 구글 지도를 써야 한다고 하시네요.

 

작업 시간 줄일려면 그냥 가지고 오시는게 가장 좋은데 일부 구글 어플 , 구글지도(가짜 어플) 삭제후 재시도하여 마무리 했습니다.

 

 

중국판 갤럭시 시리즈 전문가, 구글플레이스토어 설치, 벽돌복구, 안드로이드 다운그레이드

 

연통, 이동, 이통, 옌통, 리엔통,  전신, 뗀신, 띠엔신 중국폰 플레이스토어 설치 전문

 

 

<플레이스토어 설치 의뢰방법>

 

방명록에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이름, 안드로이드 버전, 모델명, 메일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립니다.

Posted by 준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