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른 밥하러 가셔야 한다고 해서 그냥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갤럭시노트 8.0 GT-N5100 3G 버전 전화되는놈에 구글 설치건으로 오셨고 당산역에서 만났습니다.

 

롯데리아 부수고 없네요. 맥도날드랑 롯데리아 죄다 부숴버리고 없는데 뭐가 들어올려나 모르겠네요

 

1번출구 스타벅스에서 뵈었구요

 

아는 중국사람한테 선물로 꽁으로 받았는데(중국인은 노트3를 개통하여) 그때 구글 플레이가 되었고 금융어플은 안되서

 

"원래 해외판은 금융이 안되나 봐~" 하고 그냥 쓰셨다고 하네요

 

2년전에 키스에서 업그레이드 하다가 구글이 사라져서 멘붕이 와서 2년간 썩혀 두었다가

 

인터넷 검색해서 찾았고 개봉역에서 오셨네요. 9호선 퇴근시간 쥐포가 되서 당산역에서 뵙기로 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후 우리은행 깔아서 확인해 드리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전화심 옮겨서 기존폰에서 전화잘되는것도 확인하시고 ~~

 

핵심은 기존에는 구글이 있었는데 금융은 루팅폰이라 뜨면서 전혀 되지 않았고 ISP결제부터 신한카드 등록등

 

대부분 다 되니 너무 신기해 하시네요

 

그리고 너무 신나하시면서 직접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사서 결제 되는것 다확인하시고 인증서도 기존폰에서

 

옮겨드렸네요. 인사는 꾸먹 3번 이상하시고 돌아가셨습니다.

 

 

<벽돌복구,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의뢰 방법>

 

방명록에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이름, 모델명, 안드로이드 버전,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답변드립니다.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개인정보 노출됩니다)

 

<중국에서 구글, 페이스북, 카톡, 라인을 위한 VPN구축 의뢰 방법>

 

http://dna2k.tistory.com/167 참고하세요 .

 

공유기 재고는 ASUS RT-N18U 1대 입니다. 공유기값만 16만 구축비는 3만 입니다(택배거래기준)

 

ASUS RT-AC3200 중고도 1대 있습니다. 공유기값만 30만

Posted by 준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