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양

M/B: ASROCK J3160-ITX 대만회사인데 중국생산 추정 어디건지 안봄 , J3160 CPU 땜질형, 무소음 

RAM: 쌤송 DDR3L 4GB X2 =8GB 필리핀산

SSD: 왕스톤 120G TLC 대만산

CASE: ALU-400i 중국조립 추정

POWER: 마이리플 DC TO DC 120W 5A 미니 벽돌 아답터 포함 파워도 아답터도 한국산 


1) IW MS04 조립을 마치고 바로 연타로 또 들어갑니다. 초미니PC조립 정리 안된 상태가 리얼이라는것을 보여주죠.


2) 마이리플 5A아답터 버전이 미니 벽돌로 바뀌었습니다. 제가 하도 쭝국산이라고 놀리니까 아답터도 한국산으로 바뀌었네요


3) 메모리도 필리핀산으로 바뀌었네요ㅋㅋ 하도 중국산 중국산 놀리니까 필리핀으로 이소했나 봅니다.


4) 초미니PC는 조립이 약간 틀립니다. 인내심과 꼼꼼함이 필요합니다. 중고나라에서 조립PC파는 친구한테 U-NAS 4BAY 조립한거 글 보여주니까 자기는 조립 못하겠다고 하네요. 



5) 조립, 마무리 잔해들 



VPN샘플 받아보시고.. 중국에서 일하시는분인데 서버를 홍콩에 두신다고 합니다.  


EMS로 보내고 원격으로 마무리 하기로 했습니다.


최근에 ios10이 PPTP VPN이 불가하여 VPN서버 구축 문의가 상당히 많습니다. 


L2TP, PPTP, iKEv2(고사양 서버가능), OPENVPN이 모두 동시에 가능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VPN접속이 됩니다


물론 접속자가 3명이내이면 SYNOLOGY RT1900AC로 해도 되나 신뢰성, 속도, 


접속자는 PC서버를 못따라가지요.


VPN서버 구축 문의는 http://dna2k.tistory.com/167  글 참고하세요.

Posted by 준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