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30'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9.30 중국판 갤럭시C7 SM-C7000 6.0.1 구글플레이스토어 설치 2

 

 

 

 

 

 

 

보급형 듀얼심 모델 갤럭시C7 SM-C7000 안드로이드 6.0.1 입니다.  


보급형 이지만 인터넷 속도가 상당히 빠릅니다.


얇아서 아이폰6처럼 생기기도 하구요.  구글 설치건으로 경북에서 우편으로 보내주셨습니다.


SM-C7000의 경우 금융어플은 처음에는 되나 재부팅후 안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일반 어플은 물론 다 되구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해보고 있는데 금융어플은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만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신한은행, IBK기업은행이 재부팅후 안됩니다.  금융어플이 안되면 인강 어플도 제한이 있습니다.


결론은 버킹검, SM-C7000에 구글 설치의뢰시  금융어플이 안된다 라고 이해하시면 되구요.


구글 플레이 설치후  주의사항은 동영상으로 메일로 보내고 발송은 금일 하였습니다.


[스마트폰수리, 스마트폰 데이터복구, 스마트폰 벽돌복구 의뢰하기]





어찌하다가 벽돌이 되었는지 사진포함하여 최대한 이실직고 하여 자세히 적어서 dna2073 골뱅이 


네이버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가능여부 답변드립니다. 복구확률은 50% 이므로 


직접 가지고 오셔도 되기도 하지만 몇시간 시간 낭비만 하고 돌아가시는경우가 있어서  


우편으로만 합니다 보내주실때는 반송택배비 3천원 동봉하여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예상비용, 복구비용은 증상과 복구 난이도에 따라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의뢰 방법]



안부글/방명록에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이름, 모델명, 안드로이드 버전,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답변드립니다.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개인정보 노출됩니다) 


갤럭시S6이상은 안드로이드버전, 기저대역도 필요합니다.  

환경설정-디바이스 정보에 보면 나옵니다. 

 

Posted by 준타
,